[시선뉴스] SBS '2016SAF가요대전' 양희은, 이하이, 백아연이 음악으로 세대통합을 이뤄냈다.

2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 '2016 SBS 가요대전'에서는 'K팝 스타'와 '판타스틱 듀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판타스틱 듀오'로 주목받은 양희은과 과거 'K팝 스타' 출신 가수인 이하이와 백아연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양희은은 남다른 무대매너로 후배 가수인 이하이, 백아연과 함께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

▲ 사진출처 / SBS '2016SAF가요대전' 방송캡처

이들이 부른 ’요즘 어때 위 러브 쏘'는 레게 사운드가 빛나는 밝은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양희은은 대한민국 대표 포크가수로 '아침이슬', '상록수'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양희은은 "새해에는 모두가 힘을 갖고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인사로 '상록수'를 독창하며 판타스틱한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1997년에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20회 째를 맞은 ‘SBS 가요대전’은 AOA, EXID, GOT7,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비투비, 빅뱅, 빅스, 씨스타, 씨엔블루, 엄정화,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인피니트, 이하이, 정승환, 젝스키스, 태연, 트와이스 등이 출연한 가운데 20주년에 걸맞은 특별한 무대로 채워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