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원 시사영어학원’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수강생들에게 수강비의 20~25%를 할인해 주는 방학특강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할인이벤트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오픽, 토스 시험과 영어회화 집중훈련을 통해 스피킹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실시되며, 선착순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4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또한, 회화훈련 집중과정은 4개월 수강시 1개월 무료수강 및 10개월 수강 시 4개월 무료수강의 혜택이 제공되며, 12개월 수강 시에는 전체수강의 30%를 할인해준다. 이처럼 회화능력의 경우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은 수원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영어회화집중훈련과정은 왕기초 입문입문반에서부터 프리토킹 수준의 영어회화까지 5단계로 나누어진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석사 이상의 학력을 갖춘 한인 강사진들과, 한국에서의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한국인 및 원어민 강사들로 이루어진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영어회화코스는 동영상 강의나 전화영어로는 불가능한 영어회화 학습 스킬과 노하우로 직장인에서부터 대학생,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학생들의 영어 회화실력을 높여주고 있다.

취업과 승진 시 필수자격요건으로 자리잡은 오픽, 토스시험은 영어 스피킹 전문 학원이 아니면 단기간에 취득하기 어려운 스피킹 시험이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은 스피킹 전문 학원으로 2주 만에 오픽, 토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 중이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오픽, 토익스피킹 대비반은 단기간에 취득이 가능한 2주 완성뿐만 아니라, 처음 오픽, 토스를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1개월완성반, 2개월완성반, 토요집중반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 중이다.

학원 관계자는 “방학기간 동안은 아무래도 많은 학생이 몰림으로 조기에 등록을 하여야 수강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다양한 영어회화강좌 할인이벤트 및 각 강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