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2일 패션N 간판뷰티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는 출연 아티스트들이 선정한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아이템이 공개되었다.

국내최고의 아티스트들답게 신기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베이스의 대가로서 기초나 베이스제품에 깐깐하기로 소문난 메이크업아티스트 우현증이 소개한 ‘수마노 에이엠 스킨 앤 피엠 마스크 (a.m skin and p.m mask)’가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증 원장은 “아침에는 스킨으로 사용하고 부분적으로 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지금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낮에 팩처럼 사용하면서 색조메이크업을 먼저하고 피부화장을 나중에 하는 거꾸로 메이크업을 권한다”고 전했다.

▲ 출처/우현증메르시 블로그

패널로 출연한 워너비 멤버 아미는 이 제품에 대해 "제가 양 볼에 안면 홍조가 있는데, 이 제품을 볼 위에 얹으면 부분적으로 효과가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MC 이특은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며, "손등에 라이너로 그린 부분을 지웠는데 수분감은 유지하고 노폐물은 모두 흡수했다. 장난 아니다"라며 감탄했다. 

여심을 저격하는 베이비핑크컬러의 패키지로 ‘핑크패드’라는 애칭이 붙은 수마노의 에에이엠 스킨 앤 피엠 마스크는 이미 SNS 상에서 ‘오아이스팩’ 등으로도 불리고 있다.

한편 수마노의 제품들은 2017년 1월 초 수마노공식홈페이지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