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매년 새해 목표로 건강관리를 꼽는 분들이 많지만 정작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기는 쉽지 않다.

혼밥, 혼술 등 혼자서 즐기는 문화가 대세가 된 요즘 건강관리도 나 스스로 즐기면서 노력해 보자는 트렌드를 반영해 실내에서도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안마의자나 좌훈족욕기, 공기청정기 등이 인기를 끄는 것.

 
그 중 단연 인기가 높은 것은 건강식품이다. 매일 먹어야 하는 음식을 건강하게 바꾸거나 식습관을 고치기만 해도 건강이 달라진다.

이에 NS홈쇼핑에서는 21일 오후 5시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문경오미자밸리 레드초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백두대간 고랭지에서 자생한 문경 오미자만을 선별해 만든 자연발효 음료로 1년의 정성을 담은  문경 오미자 만을 수확해 91일 동안 자연발효 시킨 오미자 식초와 오미자 추출물, 자일리톨을 함유한 건강 음료다.

레드초를 물에 2~3배 희석하면 오미자차로 마실 수 있으며, 요구르트와 혼합하면 어린이들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오미자 요구르트로 활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로 활용이 다양하다.

문경오미자밸리 관계자는 “겨울철 건강관리에 좋고 항산화식품으로 알려진 오미자는 리그난과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항산화효과가 뛰어나며 필수아미노산을 고루 함유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동의보감에는 기관지와 폐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기록돼 있어 호흡기가 약한 분들이 섭취하면 좋다”고 말했다.

이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 건강관리를 위해 폐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며 “오미자의 다섯가지 맛의 조화와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초로 건강하고 활기찬 겨울 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