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미라벨이 ‘미라벨큐비즈 놀이방매트’ 런칭기념으로 알리기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런칭 이벤트는 12월 19일부터 2017년 1월까지 미라벨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미라벨 놀이방매트’를 증정한다.

‘미라벨큐비즈 놀이방매트’는 정보통신기술(ICT)가 접목된 제품으로 평소에는 일반 놀이방매트지만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가동한 스마트폰 위에 놀이방매트와 함께 제공하는 매직박스를 올려놓으면 매직박스 안에서 아이들에게 친숙한 `큐비즈` 캐릭터가 입체 영상으로 등장해 홀로그램으로 펼쳐지는 세계문화유산 영상을 음성으로 설명해준다.

 

때문에 놀이방 매트 기능뿐 아니라 홀로그램을 통해 세계문화유산 학습효과까지 볼 수 있는 특징으로 해외 박람회를 통해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중국, 홍콩,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에서 수출계약이 이루어졌다.

그리고 일반적 놀이방매트에 많이 사용하는 소재인 PVC소재가 아닌 PU소재를 적용하여 무독성으로 냄새가 나지 않으며 이물질이 잘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이며 복원력이 뛰어나 수명이 길다.

뿐만 아니라 가장자리 부분이 본드와 접착제를 사용해 접착하는 방식이 아닌 열을 이용하여 접착해 유해물질이 생성되지 않아 안전하며 충격흡수와 보온, 단열이 좋고 촉감이 부드러워 아기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미라벨 관계자는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자는 기업이념을 토대로 좋은 제품, 착한 가격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며”제품연구 개발팀의 약 80%이상이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로 구성되어 있어 경험을 토대로 디자인, 컬러라인, 기능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해 만들었다는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라벨큐비즈 놀이방매트’ 알리기 이벤트는 미라벨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미라벨의 패밀리 제품인 폴더매트, 유아매트, 범퍼침대에 대한 정보는 미라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