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기로션·아기물티슈 브랜드 간나나기는 자사의 연말맞이 4종 선물세트가 엄마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간나나기의 선물세트는 베이비핑크 컬러박스에 체리핑크 컬러리본으로 장식해 감각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은박 프린팅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실제로 엄마들은 SNS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주고받는 사람 모두 기분 좋을 만한 감각적 디자인”, “핑크색이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네요”,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선물세트는 감사 선물세트, 출산축하 선물세트 A세트, 출산축하 선물세트 B세트, 트러블 솔루션 선물세트 등 총 4종으로,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사선물 세트는 아기물티슈(캡형/휴대형), 센텔라 워터 100 미스트, 올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출산 축하 선물세트 A세트는 여기에 헤어&워시, 아기 로션, 아기 크림이 더해졌으며, B세트는 최근 출시된 갓식스 오가닉 마사지 오일까지 추가됐다.

문제성 피부 케어를 위한 트러블 솔루션 세트는 ‘기저귀 크림’, ‘발진 크림’ 등으로 불리는 올케어 리커버 크림과 병풀잎수를 100%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센텔라 워터 100미스트를 중심으로, 아기 물티슈, 워시, 올케어 4종이 함께 구성돼 있다.

이미라 간나나기 대표는 “젊은 엄마들의 취향과 요새 디자인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컬러박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으며, 개별 판매요청까지 이어지고 있다”라며 “안전과 제품력은 물론이고, 가치와 감성까지 선물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