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세무사시험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직장인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세무사 자격증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오프라인 강좌를 촬영하여 세무사 수강생 전원에게 무상으로 지원한다. 아이파 이러닝(인강) 사이트에서는 고화질의 온라인 복습 동영상(인강) 및 모바일 강의를 통하여 오프라인 수업을 반복 수강 할 수 있으며 부득이 참석 못한 수업에 대하여 진도를 맞출 수 있도록 하여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학생들에 비해 정보력이 뒤떨어질 수 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세무사 시험 전문 교수진 이 개인별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며, 별도로 직장인을 위한 토익 과정을 운영해 세무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토익 700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직장인들이 수강 시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게 근로자카드제, 재직자환급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주말반, 주중 야간반을 개설해 직장에 근무하면서도 학업을 병행할 수 있다.

아이파 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대리는 “세무사 시험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보통 2년~3년을 잡고 장기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어려운 시험”이라며 “특히 직장인들은 본업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 하니 더욱 어려운 환경이지만 그렇다고 합격 못할 시험인 건 아니다. 실제로 아이파 경영아카데미 직장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의 기쁨을 맛본 수강생들이 많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