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이서진이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대표 어광)의 안심캡슐 광고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안국건강은 배우 이서진과 2016년 12월부터 내년 6월까지 광고모델 활동 계약을 맺었다면서, 계약에 따라 TV CF는 물론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안국건강 안심캡슐 제품을 광고하게 된다고 밝혔다.

 

배우 이서진은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였으며, ‘국민 짐꾼’, ‘투덜이’, ‘설거지니’ 등 여러가지 애칭을 얻으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얻었다.

이번에 이서진이 출연한 안국건강 안심캡슐 TV CF는 ‘누구에게나 눈 노화는 온다’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서진이 촬영 대기실에서 핸드폰을 보다 어느새 눈 노화가 진행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경각심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특히 이서진의 까칠하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국건강 안심캡슐 온라인 광고에서도 침침한 눈으로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이서진의 유머러스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특유의 보조개 미소로 다정한 엘리트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했다. 동시에 유쾌한 애드리브덕에 촬영이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며 “광고에 출연한 배우들의 리얼한 표정연기 덕분에 한 편의 콩트를 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씨앗부터 캡슐까지 안심캡슐 시스템’을 내세우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안심캡슐이란 캡슐 속 성분은 물론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안국건강 제품을 부르는 말이다.

안국건강은 안심캡슐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마리골드 씨앗부터 엄격한 기준에 의해 선별하고, 인도 계약 농장에서만 재배한다. 또 안국건강만의 차별화된 특허 증류공법으로 마리골드 꽃에서 원료를 추출한다.

96시간의 검사를 거쳐 식물성 외피에 충전되며 일련의 과정을 거쳐야만 비로소 안국건강의 ‘안심캡슐’ 제품으로 인정받게 된다..

합성 원료는 철저히 배제하고 내용물과 캡슐 모두 자연 유래 원료만 사용했다는 게 안심캡슐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안국건강의 다양한 눈 건강 제품은 모두 안심캡슐 시스템으로 만들어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