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주식회사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 돌침대 사업부는 자사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알리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전문 제조업체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는 미건 돌침대, 흙침대 사업본부는 자사의 기술력이 국제표준에 준하는 품질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과 8개 품목에 대한 할인혜택으로 전자파를 해결한 돌침대에 대한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국민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다.

▲ 사진= 전자파를 해결한 미건 돌침대,흙침대 전국CF 홍보영상 캡쳐

본사 차원의 홍보 마케팅을 비롯 인터넷 바이럴 마케팅, 오프라인 연계마케팅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알리는 한편, 지난 전국 돌침대, 흙침대 지점장 회의에 따른 후속조치라는 설명이다.

현재 진행 중인 돌침대 이벤트는 돌침대, 흙침대 8개 품목 J1800(Q,S)/ J7800C/ J8500NEW(Q)/ J6600(Q) 등에 대하여 최대 30%할인혜택이 진행중이며, 가격대별 사은품도 구비되어 있다.

미건 돌침대, 흙침대는 온도 조절기에서 검출되는 전자파까지 해결하여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선정 등 대내외 인증을 받고 있는 소비자 신뢰 우수제품이다.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제품한정으로 인해 행사상품 및 증정사은품은 조기에 소진될 수 있고,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