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무크랜드가 '2016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다.

오는 10일 오후 2시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교수님 합격 축하 인사, 합격 장학금 시상식, 공인중개사 창업실무 특강, 2016 무크랜드 온라인합격자 모임 발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창업실무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전 준비사항을 체크하는 등 다양한 도움을 받는 교류의 장이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합격 장학금 시상식은 무크랜드가 진행한 합격 원정대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당일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학생에게 합격 장학금을 지급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관계자는 "2016년 공인중개사 최종 합격률은 31.1%에 이르며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 실시 이래 세 번째로 높은 수치"라면서 "무크랜드 역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했고 이에 따라 올해 장학금 신청 역시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무크랜드는 회원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2017년에도 합격 원정대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랜드스쿨부터 이어져 온 15년간의 공인중개사 강의 경험으로 수석 합격자 3회 배출 등 합격에 대한 탄탄한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완성도 높은 9단계 커리큘럼을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