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홈케어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고 G밸리뉴스가 후원한 ‘2016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CC쿠션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11월 24일 서울 강남 리베라 호텔에서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라뮤즈는 세계 각국의 스킨케어를 연구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성분과 제품을 개발하고 국내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수상됐다.

▲ <사진설명: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제품–라뮤즈‘CC쿠션 선블록’>

라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CC쿠션 선블록’은 자외선 차단(SPF 50+++), 주름개선, 미백의 3가지 주요 효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에 얇게 밀착돼 피부 본연의 톤과 결을 살려주며 깨끗한 피부상태를 장시간 유지해주고, 보습력이 좋아 건강한 피부표현을 연출시켜 준다.

또한 칙칙함과 번들거림,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돼 9시간 이상 지속되고, 커버력과 모공케어를 갖춘 제품이다.

라뮤즈상품개발팀은 “여성의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아름다움을 위해 상품개발에 많은 시간과 투자를 해 왔는데 이런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경쟁력있는 좋은 제품들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본 제품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