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우주텍의 여행용품 전문몰 ‘트래블기어’가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래블기어는 여행용 캐리어부터 안전, 위생용품이나 어댑터, 계절용품에 이르기까지 5,000종 이상의 여행용품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여행용품 종합 쇼핑몰이다.

 

이번 쇼핑몰 리뉴얼은 기존 대표 로고부터 콘텐츠 구성, 카테고리 레이아웃 등을 전면적으로 개편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특히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여행과 관련된 상품을 한 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초기 화면에서는 리뉴얼에 맞춰 로고(BI)를 세련되고 직관적으로 변경해 확연하게 달라진 느낌을 준다. 또 다양한 여행용품 외에 여행 팁 등, 여행 콘텐츠를 확대했고, 세일 정보나 신제품 등의 정보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시스템과 구성을 대폭 개선했다.

또 트래블기어는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파격 세일 및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3가지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트에서는 기존 할인에 20% 할인을 더해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트래블기어 사이트 리뉴얼에 따른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쇼핑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래블기어 쇼핑몰 두 가지 이미지 중 틀린 곳 3가지를 찾아 게시판에 남기면,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총 15명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쇼핑몰 리뉴얼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와 카페에 게시하고 홍보한 게시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트래블기어 캐리어 28인치와 백스인백 온가족 트래블 12종세트 등을 증정한다.

㈜우주텍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쇼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강화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한 쇼핑과 결제가 가능하도록 리뉴얼했다” 라며, “모바일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