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전문 브랜드 게타라텍스가 영국에서 개최된 2016-2017 월드 브랜딩 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 시상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천연라텍스 부문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전 세계 35개국 2,800여 개의 브랜드가 후보에 올랐으며 브랜드 가치, 전문가 리서치, 세계 12만명 이상의 소비자 투표를 거쳐 최종 210개의 브랜드가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게타라텍스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부문에서 지난 2015-2016 시상식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게타라텍스는 천연라텍스 전문기업으로 1969년 설립,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베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는 일본 중국,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28개국에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이다.

이 회사는 라텍스 코어만 제조하는 일반 제조사와 달리 차별화된 품질력과 디자인의 완성품 모델들을 세계시장에 꾸준히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국 시장에는 지난 2011년 진출하였으며 현재 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운영하고 있다.

게타라텍스의 차별점으로는 완성품 모델로 제품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킨 것은 물론 각 제품에 고유의 고델명을 자수처리해 정품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네이처퍼스트" 시리즈는 직수입 정품 보증 및 위조방지를 위해 구매고객만 개봉이 가능한 안심잠금장치(Safety Lock)를 채용했다.

천연라텍스의 함유량을 보증하는 독일 ECO 인증, 유해물질에 대한 안정성을 보증하는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인증, 최상의 천연고무나무 원액에만 부여되는 LGM인증 등 국제 인증을 획득하여 원재료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최근에는 한국의류시험 연구원과 한국신발피혁연구원 등 국내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실시한 품질 및 안전성 검사에서도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바 있으며 KC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시장에 이어 국내 시장에도 품질력을 입증했다.

매트리스의 꺼짐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체개발 기술인 안티-새깅(Anti-Sagging) 공정을 거쳐 생산하기 때문에 천연라텍스 고유의 탄력성을 반영구적으로 지속시킬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으로 꼽고 있다.

게타라텍스는 현재 국내 공식온라인 쇼핑몰과 서울 강변점과 분당 판교점 그리고 청주점, 천안점, 창원점 등 5개의 공식 체험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