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천연화장품 개발, 제조 전문 업체 입솜이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된 ‘세이프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

여성건강에 좋은 쑥 함유와 함께 천연 쑥 향이 특징인 이번 여성청결제는 여성들의 민감하고 예민한 와이존 케어에 적합하고 매일 사용해도 안심이 된다.입솜은 민감성 피부 전문 기능성 화장품 제조업체로서 트러블 진정에 효능이 뛰어난 천연화장품을 연구, 개발해왔다. 이 업체의 모든 제품은 가장 피해야 할 20가지 주의성분과 식약처가 고시한 26가지 화장품 알레르기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좋은 성분들로만 제품을 제조했다.

‘세이프 여성청결제’는 소독과 약산성 pH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락틱애씨드가 함유되어 있는 질 세정제 제품으로 여성건강에 좋은 한방 성분으로 이뤄졌다.

 

이 여성청결제는 고삼추출물, 당귀추출물, 홍삼추출물, 락틱애씨드 등이 함유돼 유익한 유산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다.

환경을 배려하는 친환경 브랜드 입솜 관계자는 “이번 세이프 여성청결제는 무자극이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 적합하며, 여성의 씨크릿존 케어, 냉기와 습기 배출, 항알레르기 작용, 혈액순환 등에 유용한 제품”이라며 “자극 없는 거품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자극을 완화하고 피부진정 및 재생에 좋은 유기농콤플렉스카밍, 외음부 보호막 생성 및 질 유산균 증식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입솜은 인체에 안전한 7가지 추출물의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믿을 수 있고, 특허로 등록된 뛰어난 향균성과 피부 진정, 피부 보습 등에 탁월해 최근에는 SNS에서도 천연화장품 전문 업체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트러블 진정에 뛰어난 천연화장품을 출시하기 위해 앞으로도 장시간 연구개발 및 품질관리를 통해 남녀노소에게 적합한 화장품을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입솜은 CGMP로 인증받은 국내 최고수준의 생산시설에서 효능 좋은 특허원료를 포함한 제조를 기본 원칙으로 한다. CGMP란 미국 FDA(미국식품의약국)에서 인정하는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으로서 국내에서는 선진GMP라고도 불리는 강화된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이다.

이 업체는 동물실험은 하지 않으며, 수익금 일부를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성금으로 기탁하고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 리뷰를 통해 고객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홈페이지 리뷰 등을 통해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시도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