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속된 경기침체로 소비위축심리가 고조되는 가운데, 지출비율을 최대한 낮추려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소비트렌드가 지속되며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가 바로 ‘가성비’다. 특히, 헤어 및 피부 등 자기관리에 소홀히 할 수 없는 여성들에게 있어 ‘가성비’를 고려한 다양한 뷰티아이템을 향한 관심은 날로 급증하는 추세다.

 
상대적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스킨케어와 달리, 요즘 같은 환절기에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헤어케어는 수 십 만원을 호가하는 고비용은 물론이거니와, 미용실을 직접 찾아야하는 번거로움에 달갑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마이너스요인을 고려해 최근에는 가성비는 기본, 미용실 전문케어와 비견되는 효과와 시간절약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른바 ‘멀티 헤어케어’ 아이템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예슬, 조여정, 김민정 등 내 노라 하는 톱스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일명 ‘연예인 애정템’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은 이러한 트렌드의 선두주자로 인기가 높다.

'닥터탑 헤어필’은 80%이상 단백질로 구성된 모발의 특성을 고려, 천연실크단백질 89%를 비롯해 총 25가지 단백질성분이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가를 자랑하는 고급 헤어살롱의 단백질 헤어케어와 비견되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정제수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단백질 성분의 침투를 극대화시키는 한편, ‘바다의 보물’ 이라 일컫는 미역귀 추출물 후코이단 성분과 12가지 자연유래추출물, 에코서트 인증을 거친 유기농 오일 성분 등을 첨가, 수분보습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모발 및 두피건강에 탁월한 유효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함유했다.

또한, 셀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타르색소, 탈크 등 5가지 자극우려성분을 무첨가, 일명 ‘착한 화장품’으로서 신뢰도 역시 상승시키며 소비자들의 만족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여신은 만들어 진다’는 슬로건아래 출시된 ‘닥터탑 헤어필’은 보보리스(BOBORIS) 대표원장 서언미의 다년간 헤어케어 노하우에 제약, 의약외품, 화장품 분야에 탁월한 연구개발 및 생산능력을 보유한 (주)아이큐어의 생산기술력, 천연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주)탑코스메틱의 화장품 철학이 결합되어 완성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