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년 11월 1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어디런가 떠나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그러나 몸의 건강상태가 나쁜 것 외에는 큰 문제가 없으므로 긴장을 푸는데 주력하시기 바랍니다.
-1972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60년생 /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 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1948년생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젊다는 것이 큰 재산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진행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최선을 다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73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61년생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1949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범띠
-1986년생 / 거의 모든 매매가 이루어 질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본인의 원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하늘을 원망한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1974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62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50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토끼띠
-1987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1975년생 / 절묘한 타이밍을 놓친 격입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 해도 기회는 지나 갔음을 부인해서는 안됩니다.
-1963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51년생 /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용띠
-1988년생 / 오늘따라 갑자기 그 사람이 싫어 지는데! 이별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화가 나는 일이 생긴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다투지 말기를 바랍니다.
-1976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64년생 / 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52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뱀띠
-1989년생 / 평소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늘 몸의 상태는 최고입니다.
-1977년생 /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애정지수 만점! 부부 교감 지수 만점! 오랜만에 외식을 통해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1965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53년생 /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말띠
-1990년생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1978년생 / 아무리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늘만은 참아 주세요. 조용한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6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54년생 /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1991년생 /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그 사람이 오늘따라 나에게 특별히 느껴지는데… 그 사람이 배필입니다.
-1979년생 /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67년생 /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가 되세요.
-1955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내 마음과 원대로 진행되는 일이 하나도 없습니다. 팔려고 해도 사려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가슴만 애태울 뿐입니다.
-1980년생 / 술자리는 좋지 않습니다. 될 수 있으면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8년생 /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56년생 / 애정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변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들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하고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들어 주세요.

■닭띠
-1981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9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57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1945년생 / 인연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도 무방한 하루입니다.

■개띠
-1982년생 / 체념할 때 위기가 극복됩니다. 극단의 상황에서도 마음을 지킬 수 있다면 무슨 일이든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1970년생 /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58년생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46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여행을 하면 곤란한 일들을 당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일! 길을 떠난다고 원하는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1971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59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1947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