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몽디에스는 자사 제품 아토크림이 스타그램 스타파우치에서 배우 소유진이 아이와 함께 사용하는 유아화장품으로 소개됐다고 밝혔다. 이 방송은 중국 내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동영상 사이트 ‘유쿠(yuku)'에서도 한국시간으로 26일 12시~14시에 중국 현지에 실시간으로 소개됐다.

유쿠는 중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많이 활용하며 영상 다운로드, 시청 등이 가능하고, 중국 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곳 1위로 꼽힌다.

 
스마트한 육아맘 배우로 알려진 소유진은 최근 스타그램 스타파우치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외출 시 아이들의 위생과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유아클렌징 및 크림을 소지하고, 몽디에스 아토크림을 아이와 함께 베이비크림으로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아토크림은 몽디에스의 주력 상품 중 하나로 업체 측에 따르면, 소유진크림으로 불리는 이 아기크림은 신생아태열관리에도 적용 가능한 저자극 보습제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딩젤과 바쓰앤샴푸, 아토클렌저도 소개됐는데 보습제로 쓰이는 수딩젤은 미네랄이 담긴 해양심층수, 안전성을 중시한 EWG 그린등급 원료가 함유된 아기수딩젤이다. 빠른 피부흡수 및 보습을 위한 저자극 제품이기 때문에 아토피보습제로도 이용 가능한 신생아수딩젤을 찾는 이들이 구매하는 경향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몽디에스 바쓰앤샴푸는 아기샴푸 겸용 저자극 아기바디워시 제품이다. 바쓰앤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를 통한 저자극 세정, 풍성한 거품, 촉촉한 사용감을 골자로 한다.

아토클렌저는 이른바 소유진클렌저로도 불리는 유아세안제다. 아토클렌저는 13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저자극 의약외품으로 만들어져 아기태열 관리가 가능한 유아용품 출산선물로도 활용되고 있다.

한편, 이들 제품들을 출시한 몽디에스는 아기화장품 종류 신생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소유진을 모델로 선정한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인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진출, ‘카카오상점’ 입점 등으로 판로를 개척 및 확장 중에 있다.

최근에는 안전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에코프렌들리 천연치약 라인을 신규 출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