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공치즈 전문기업 (주)부경식품이 담백함과 고소함을 살린 신제품 찰보리 치즈스틱과 새싹보리 치즈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신제품은 타사의 치즈스틱과 달리 유탕처리를 하지 않아 더욱 담백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과 찰보리 및 새싹보리 분말이 첨가되어 더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부경식품 측은 “국내산과 수입산 고급 자연치즈의 적절한 블렌딩을 통해 다양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어린이 및 청소년의 간식용, 성인들의 안주용 및 캠핑용으로 적합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생산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전남 영광군 소재한 이 업체는 영광군 내 보리산업특구지역에서 자란 보리를 원료로 활용하여 영광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해당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2016년도 중소기업 기술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철저한 기술 검증 아래 제품개발 및 홍보·판촉에 관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주)부경식품은 현재 찰보리 치즈스틱과 새싹보리 치즈스틱의 제품 생산에 관한 원천기술 특허를 등록한 상황이다.

한편, 찰보리 치즈스틱과 새싹보리 치즈스틱은 부경식품 온라인 쇼핑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