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F/W 시즌 웨딩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창원웨딩박람회가 무료로 펼쳐져 눈길을 끌고 있다.

웨딩기업 '오웨드&제이웨딩'은 오는 10월 22~23일 경남 창원시 성산구 LG베스트샵에서 '오웨드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 F/W 신상 스튜디오 샘플과 신상 드레스 등의 최신 트렌드를 모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미리 만나보는 리허설 메이크업 서비스, 지역 최대 규모의 가전 혼수, 여행사 업체가 참여하여 주목도를 높였다.

박람회에서는 하우스, 카페, 야외 컨셉의 웨딩부터 고품격 호텔, 컨벤션 등 전문 웨딩홀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접할 수 있다. 특히 소비자가 웨딩박람회 측과 다이렉트 거래를 하는 형태를 구축하여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애 저렴한 가격으로 웨딩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를 위한 푸짐한 사은품도 눈길을 끈다. 사전 접수 후 방문 시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및 웨딩 다이어리, 면세점 할인 쿠폰북,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박람회 방문 고객 모두에게 오휘 화장품 15만원 할인권도 지급한다.

현장 상담을 받는 고객일 경우 명품 복권을 증정받게 된다. 명품 복권은 즉석에서 긁어볼 수 있으며 당첨 여부에 따라 LG클래식 32인치 TV, 명품 지갑 및 화장품 등을 증정한다.

패키지 계약 고객은 본식 양가 어머님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계약금 2배 지원 혜택,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무료 증정 혜택 3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허니문 계약 시에는 비치샌들, 여행용 가방, 편도 교통비 등이 지원된다.

오웨드 관계자는 "창원 지역 수많은 웨딩홀 업체들이 참석함으로써 지역 최대의 웨딩 축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라며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는 만큼 결혼을 앞둔 남녀 커플에게 푸짐한 혜택과 저렴한 서비스,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요 포털 사이트에 '창원 오웨드'를 검색하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