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1개월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업체 측은 문법 교정을 제대로 받고 싶거나, 취업 스펙에 도움되는 토익스피킹, 토플스피킹, 아이엘츠, 오픽 등 스피킹 시험을 준비 등 영작문 교정 받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1개월 무료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한다.

 
본 이벤트는 영어일기, 영어에세이 등 첨삭지도 1개월 무료이용권으로 민트영어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단, 1개월 무료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이용권 이벤트는 신규회원에게만 제공되며, 기존 회원은 해당 이벤트 적용이 불가하다.

영어첨삭지도는 영어일기와 영어에세이 등 본인이 직접 작문한 글만 첨삭할 수 있으며, 영어식 표현에 맞게 한국인이 아닌 원어민이 직접 첨삭한다. 문법 첨삭 교정 후에는 원어민 발음연습을 할 수 있도록 MP3파일이 제공된다. 또한 회원이 첨삭 받고 싶은 강사의 이름을 게시판에 남기면 해당 강사가 직접 첨삭 지도로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교육 업체는 회원들의 1:1 학습으로 균형 잡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원어민영어 담당 선생님, 교육매니저와 함께 전화•화상영어회화 맞춤학습이 이뤄지고 있다. 더불어 민트영어의 화상•전화영어수업은 자체 제작 교재를 통해 수준별, 단계별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까지의 효율적인 영어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학습을 제공한다.

더불어 민트영어는 매달 결석 없이 수강 회원들을 위해 수업을 진행한 강사진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Teacher of the Month’ 시상식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원어민 강사진들은 수상에 힘입어 회원들의 학습 향상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본 교육업체는 많은 회원들에게 학습 향상과 신뢰도, 투명성을 증명하고, 화상영어효과를 높이고자 홈페이지 내 강사 프로필을 100% 공개하고 있다.

민트영어 정명진 대표는 “최근 영어학습을 진행하려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며 “이에 화상영어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 다양한 전화•화상영어사이트 또는 전화영어순위•추천 등을 통해 업체를 선택한다. 이처럼 타인의 추천 또는 전화영어순위 등에 의존하기보다는 어떠한 시스템으로 학습이 진행되는지, 학습 환경 등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화상영어사이트를 알아볼 때는 수강 회원들의 학습레벨에 맞춘 학습이 제공되는지, 다양한 커리큘럼 과정으로 학습 향상에 도움이 되는지 등을 확인 후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1개월 무료 영어첨삭지도 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본인이 작성한 영작문을 교정 받아 개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는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