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SK forest의 스킨케어 브랜드 SOOFEE[수페:]가 오는 10월 13일부터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오션코스에서 4일간 개최되는 ‘2016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 사진 제공 = SOOFEE

지난 8월 진행된 ‘2016 KLPGA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는 SOOFEE[수페:]가 이번 대회에 국내산 자작나무수액을 가득 담은 마스크팩을 후원해, 참가 선수는 물론 대회를 찾는 갤러리에게도 제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 forest가 40년 동안 직접 가꾼 자작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을 이용해 만든 SOOFEE[수페:]의 보티수 마스크팩은 보습 집중케어인 ‘수아마스크’와 진정 집중케어인 ‘청아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임상시험을 통해 2중 보습 효과, 안면 볼광대 리프팅 효과, 피부 광채개선, 피부톤 균일도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 받았다.

자작나무수액은 다양한 미네랄과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고 피부에 필요한 수분공급과 진정작용에 도움을 주는데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다.

특히 골프 대회 및 야외활동으로 지친 피부에 효과적인 SOOFEE[수페:]가 제공하는 ‘보티수 마스크팩’이 참가선수와 갤러리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SOOFEE[수페:]는 최근 유명 스파 및 토탈 뷰티샵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