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UFO’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UFO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꾼다면 이는 실제로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다. 행운, 대길할 것으로 해석된다.

2.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입을 통해 뱃속으로 들어오는 꿈
UFO가 입을 통해 뱃속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영기를 먹고 대각을 얻어 성인, 군자, 도인, 종교인 등이 된다는 의미다. 만약 새댁이나 가임기 여성이라면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 태몽이다. 이 꿈은 창조, 창작, 연구, 대각, 성령, 정기, 영기, 천기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3.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나타나 하얀 섬광을 내며 번쩍거리는 꿈
UFO가 하얀 섬광을 내며 번쩍거린다면 작품의 창작이나 창조, 발명 등에 관련한 의미라고 할 수 있다. 연구를 하는 사람이라면 오묘하고 신비감을 느끼며 새로운 자료를 연구하여 신 물질을 발견하게 된다.

4. 미확인 비행물체(UFO)를 타고 별세계로 떠나는 꿈
UFO를 타고 별세계로 간다면, 현세가 아닌 신비세계로 일주하게 된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이는 현실에서 외출, 출장,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가 된다.

5.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나온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는 꿈
우리가 흔히 말하는 소위 ‘개꿈’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UFO’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