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질투(jill2)’는 피부를 톤업 시켜주는 24HR 질투크림 (Jill2 Cream)의 1차 완판을 기념해 10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1+1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질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완판 원동력에 대해 “단순히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일반 톤업 제품들과는 달리 질투크림은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는 기능성 톤업 크림이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고객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보정 역할뿐만 아니라 미백과 보습도 한 번에 잡은 기능성 톤업 크림으로, 메이크업베이스나 파운데이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피부보호 특허 성분과 피지조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갑작스러운 외출이나 바쁜 출근길과 같이 메이크업에 공을 들일 시간은 없고, 쌩얼만으로도 화사하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표현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또한 식약처 고시 기능성 원료로 미백과 탄력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고,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다이아몬드 및 아미노산과 펩타이드가 풍부한 진주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

해당 1+1 특별 이벤트 및 구매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은 질투화장품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통해 제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4HR 질투크림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일반인 고객 모델을 선발하였으며, 첫 번째 모델로 선발된 정예린 양은 화사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활약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