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창고형 브랜드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7일 신혼부부들을 위해 가구 구매시 주의사항을 공개했다.

 

업체에서 공개한 바에 따르면 신혼가구는 신혼집의 인테리어를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민감한 젊은 부부들의 경우 가구 구입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다.

이에 합리적인 가구 구매를 위해서는 우선 신혼집 크기에 적합한 가구 선택이 중요하다. 신혼부부들은 마음에 드는 가구만 고르다가 신혼집 크기에 맞지 않는 가구를 구입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이다.

집의 크기를 고려하지 않은 가구는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어 생활에서의 불편함을 초래한다. 또 마음에 든다고 예산보다 비싼 가구를 구입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는 경제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가구의 배치로 공간 활용의 비효율성까지 유발할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신혼집을 원한다면 확실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구상한 후 그 콘셉트에 맞는 분위기의 가구를 일관성 있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신혼가구 구입 시 직접 모든 것을 준비하려면 철저한 계획이 필요한 만큼 다년 간의 노하우를 지닌 가구 전문가들이 구성해 놓은 신혼가구패키지를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창고형 브랜드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일산 1600평, 오산 2000평, 하남 1600평 등 수도권 일대에 아울렛 규모의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27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구의 정품 이월 상품 및 진열가구를 직거래 형태로 취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