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중인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에서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연 줄기세포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9월 중 멤버십 가입 고객이 50만을 돌파했으며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와니코코의 베스트셀러 중 한 라인인 ‘스와니코코 산삼배양근 영양 패키지’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단순히 제품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아닌, 스킨토너부터 에멀젼,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으로 이어지는 총 5단계의 스킨케어 패키지로 제공되며 총 20만원 상당에 해당한다. 금번 이벤트 제품은 10월 한 달 간 누적 실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스와니코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11년 동안의 고객님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스와니코코가 이만큼 성장하게 되었으며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의견 중 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실질적 혜택을 드리면서 보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성분부터 가격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천연 줄기세포 화장품 스와니코코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금액 연동은 불가해 온라인 공식몰 누적금액 30만원 이상 고객 혹은 오프라인 매장 누적금액 30만원 이상 고객 대상으로 별개 카운팅 되어 사은제품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