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현대 직장인들은 취업 후에도 자기개발에 열을 쏟고 있다. 이에 관련한 설문조사를 했는데 직장인 응답자 10명 중 8명 정도가 ‘항상 자기개발을 해야 한다’고 답했다. 그만큼 자기개발에 직장인들의 눈이 많이 쏠려있다는 의미다.

자기개발을 시작하려는 이들 중 대부분은 어학 공부에 집중하는데, 이를 위해 수강생들은 처음부터 잘 가르쳐주는 학원에서 공부를 선택하려 한다.

 
이 가운데 동탄글로벌어학원은 서울 강남지역 어학원에서 얻은 노하우를 접목한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동탄글로벌어학원은 수강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수강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동탄 근처에 사는 어학연수와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굳이 학원가가 많은 강남까지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며 강남강사의 직강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동탄글로벌어학원에서는 토익 및 토플, 토스, 오픽(OPIc), spa과정 같은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과정도 수강 가능하다.

또 EBS 문단열 교수의 플라이하이 교재와 프로그램을 활용해 수강생들이 학원 수업과 동영상 수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예약을 통해서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이 학원은 최대 전국 30여개 지사를 하나의 네트워크로 운영하며 동일한 커리큘럼을 갖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