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은 '합격을 만드는 한교, 열공지원이벤트 제3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무원 국어 핵심 키워드 3종 세트' 온라인 무료수강을 제공한다.

 

국어 핵심 키워드 3종 세트는 정상국어 정원상 교수의 '한번에 끝내는 한자성어' 및 '문법 필출영역 ‘단원별OX’ 특강이 진행된다. 탑국어 박재정 교수는 '꼭 알아야 할 테마 40개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정원상 교수의 '한번에 끝내는 한자성어' 특강에서는 공무원 국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한자성어 400어휘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한자의 득음, 표기, 의미 파악, 동음이의 등 여러 용례 학습을 진행한다.

'단원 별 OX' 특강은 공무원 국어 문장에 대해 꼼꼼히 읽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목적이다. 총 1,280문제를 O,X로 명쾌히 강의하여 옳고 그름에 따른 분별력을 기르도록 돕는다.

아울러 이 특강은 공무원 국어 시험 선택지를 보는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집요하고 완벽한 이론 정리에 효과적이다. O, X 답변을 통해 ‘정답’ 과 ‘오답’의 경계를 명확히 하기 때문에 쉽게 암기할 수 있다.

박재정 교수의 '꼭 알아야 할 테마 40개' 특강은 문법·문학에서 꼭 알아야 할 테마, 비문학에서 꼭 알아야 할 테마 등의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문법과 어문 규정, 문학을 테마 형태로 풀어냄에 따라 공무원 국어 시험에 대한 개념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공무원 국어 핵심 키워드 3종 세트를 수강한 뒤 수강평을 남기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수강평을 남긴 수강생은 정원상 교수, 박재정 교수가 직접 준비한 특별 선물을 증정 받게 된다.

KG패스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열심히 공부해도 어렵다고 느끼는 공무원 국어 시험 분야를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며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많은 수강생들이 이번 특강을 통해 공무원 국어의 해법을 찾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10월 4일 화요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 일부터 7일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