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각종 시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10월 29일에 있을 제 27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한 '9월 전국 Final 특강'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총 5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인강을 통해 무료로 재능기부하고 있는 교수들이 직접 강의한다. 교재는 별도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자체 특강자료를 제공한다.

시험과목 중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세 과목의 중요한 내용을 주제로 한다. 강의시간은 서울과 부산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인원은 선착순으로 서울 130명, 부산 200명에 한한다.

 

공인모는 EBS출신 강사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의 시험에 대한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다. 관련 학습을 독학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있다.

전국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6월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9월부터는 매주 전과목 온라인 실전동형모의고사를 진행한다. 과목별 8주분량의 강의와 자료를 볼 수 있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전열을 가다듬고 기존에 학습하던 내용들에 관하여 조금 더 심도 있고 깊이 있는 학습 기회가 될 전망이다"라고 말하며 "지난해와 같이 위 특강으로 인한 수익금은 전액 한부모가정 소년소녀돕기 출연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국 특강 및 모의고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카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6년 27회 공인중개사 금년 접수는 마감됐으며 시험일은 10월 29일, 합격자 발표기간은 11월30일부터 2017년 1월 28일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