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우리컬러원의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Jill2’(이하 질투)는 추석을 맞이하여 캐주얼 카페 전시 본다비치㈜의 ‘헬로아티스트展’ 초대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질투 제품 중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기대평을 남긴 고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헬로아티스트전 초대권1인2매를 증정한다.

‘헬로아티스트展’은 명화를 움직이는 영상으로 구현하는 컨버전스 아트 전시회다. 참여방법은 질투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카테고리에 글을 남기면 응모되고,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질투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마음 챙김’이라는 콘셉트의 캐주얼 카페 전시로 음료를 마시면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며 “빈센트 반 고흐를 필두로 인상주의 화가 8인의 작품 30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는 해당 전시를 통해서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갖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초대권은 9월 21일부터 10월 16일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전시 운영 시간은 월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입장마감시간은 오후 9시까지다.

한편 내추럴뷰티 브랜드 ‘질투’는 강한 자외선과 도시오염 그리고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피부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되었다. 각 시간대별 효과적인 방법으로 피부를 되돌려 줄 수 있는 24Hrs, 7AM, 9PM의3가지 기초 라인과 질투팩(리프팅팩), 질투크림(톤업크림) 아이크림, 클렌징폼 등 단일제품 8개를 출시하였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쿠폰 증정,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