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윤현숙이 송윤아가 SNS를 통해 한 심경고백에 대해 안타까워했다.

8일 윤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은 참 마음 짠한 아침입니다. 세상 많은 사람들께 부탁 아닌 부탁을 드리고 싶네요”라는 글을 적었다.

▲ 사진출처/윤현숙 SNS 캡처

삭제버튼 윤현숙은 “우리가 과연 남의 사생활을 손가락질하면서 비판하고 상처 줄 자격이 있는 사람인지, 내가 살면서 그 어떤 사람에게도 상처 주지 않고 한점 부끄러움 없이 살았는지를 먼저 생각해 본다면 아마 그 손가락이 자기에게로 향해 어느 순간 그 모든 비수 같은 말들이 자기에게 아니면 자신의 가족 자식 부모에게 향하고 있다는 걸 모르는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윤현숙은 “지금 많이 아파할 저의 한 지인을 생각하면 오늘 이 하루가 참 저에게도 아픕니다”라며 “힘내라는 말도 무시하라는 말도 하지 못하고 그저 옆에서 안아주고 싶지만 그것조차 해주지 못하는 현실이 저를 더 아프게 하네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윤현숙은 “사랑하는 동생 우리 그렇게 힘내자. 언제든 내가 여기 있을 테니 오기만 해. 너에게 해줄 수 있는 건 없지만 너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울고 싶을 땐 내 어깨를 빌려주고 욕하고 싶을 땐 나도 같이 시원하게 xxx 하면서 욕을 해줄게. 약해지지 말고.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송윤아는 지난 7일 자신에게 악성 댓글을 단 일부 네티즌들을 언급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심경을 고백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