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8월 26일부터 8월 28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터널
장르- 드라마 / 한국 / 126분
출연-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줄거리 - 자동차 영업대리점의 과장 정수(하정우), 큰 계약 건을 앞두고 들뜬 기분으로 집으로 가던 중 갑자기 무너져 내린 터널 안에 홀로 갇히고 만다. 눈에 보이는 것은 거대한 콘크리트 잔해뿐. 그가 가진 것은 78% 남은 배터리의 휴대폰과 생수 두 병, 그리고 딸의 생일 케이크가 전부다. 구조대는 오늘도 터널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는데...

▪ 라이트아웃
장르 - 공포 / 미국 / 81분
출연 - 테레사 팔머, 알리시아 벨라-베일리, 가브리엘 베이트먼, 알렉산더 디퍼시아
줄거리 - 불이 꺼지면 나타나는 누군가를 목격한 남매 레베카와 마틴. 알고보니 어둠 속 그 여자는 빛이 닿으면 피부가 타들어가는 기이한 병을 앓고 있던 엄마의 어릴적 친구 '다이애나'였고, 현재도 엄마 곁에서 함께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 덕혜옹주
장르- 시대극, 드라마 / 한국 / 127분
출연- 손예진, 박해일, 윤제문, 라미란
줄거리- 역사가 잊고 나라가 감췄던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일본으로 끌려간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일제는 만 13세의 어린 덕혜옹주를 강제 일본 유학길에 오르게 한다. 매일같이 고국 땅을 그리워하며 살아가던 덕혜옹주 앞에 어린 시절 친구로 지냈던 장한(박해일)이 나타나고, 영친왕 망명작전에 휘말리고 마는데...

▪ 고스트버스터즈
장르 - 액션, 코미디, SF / 미국 / 116분
출연 - 멜리사 맥카시,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튼 위그, 케이트 맥키넌
줄거리 - 초자연 현상 전문가 애비, 물리학 박사 에린, 무기 개발자 홀츠먼이 모여 만든 유령 퇴치 전문 회사 ‘고스트버스터즈’. 사람들로부터 비웃음을 사며 먼지만 풀풀 날리던 어느 날, 뉴욕 한복판에서 유령들이 출몰했다는 제보가 들어온다. 뉴욕 지리에 정통한 신참 패티와 금발 섹시 비서 케빈까지 채용한 이들은 본격적으로 유령을 사냥하기 시작하는데…

▪ 스타트렉 비욘드
장르 – 액션, 모험, SF, 스릴러 / 미국 / 122분
출연 -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조 샐다나
줄거리 - 위험한 미션들을 무사히 수행한 후 평화롭게 우주를 항해하던 거대 함선 엔터프라이즈호. 최첨단 기지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던 중 엔터프라이즈호와 대원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사상 최대의 공격을 당한다.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인해 엔터프라이즈호는 순식간에 붕괴 되고,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을 비롯한 대원들은 뿔뿔이 흩어져 낯선 행성에 불시착하게 된다. 멈추지 않는 적의 공격, 함선과 팀원, 모든 것을 잃은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 마이펫의 이중생활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미국 / 90분
출연 - 엄상현, 최석필, 루이스 C.K, 에릭 스톤스트리트
줄거리 -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견생 최초, ‘기다려’보다 더 큰 위기가 찾아왔다!

▪ 부산행
장르 - 액션, 스릴러 / 한국 / 118분
출연 - 공유,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줄거리 -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거리 442KM
지키고 싶은, 지켜야만 하는 사람들의 극한의 사투!

▪ 인천상륙작전
장르 - 전쟁 / 한국 / 116분
출연 -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진세연
줄거리 - 1950년 6월 25일 북한의 기습 남침으로 불과 사흘 만에 서울 함락, 한 달 만에 낙동강 지역을 제외한 한반도 전 지역을 빼앗기게 된 대한민국. 국제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리암 니슨)는 모두의 반대 속 인천상륙작전을 계획한다. 성공확률 5000:1, 불가능에 가까운 작전. 이를 가능케 하는 것은 단 하나, 인천으로 가는 길이 확보되어야 하는 것뿐이다.

▪ 플로렌스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영국 / 110분
출연 - 메릴 스트립, 휴 그랜트, 사이먼 헬버그, 레베카 퍼거슨
줄거리 - 세상에서 누구보다 노래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음치인 줄 모르는 귀여운 음치 소프라노 플로렌스. 그녀의 남편이자 플로렌스가 공연을 할 때마다 악평을 막느라 바쁜 사고전담 매니저 베이필드. 플로렌스의 노래에 충격을 받았지만 어느새 피아노를 치고 있는 음치맞춤형 연주자 맥문.
플로렌스는 자신감 하나로 세계 최고의 무대인 카네기홀 공연을 선언하고, 그녀의 어마어마한 도전 앞에 베이필드와 맥문은 새로운 미션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 올레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03분
출연 -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유다인
줄거리 - 잘나가는 대기업 과장? 중필(신하균), 잘 나가는 변호사?를 꿈꾸는 수탁(박희순)
잘 나가는 방송국 간판 아나운서? 은동(오만석). 다 때려 치고 싶은 순간 제주도에서 연락이 왔다! 빨간 스포츠카, 자연산 다금바리 한 접시, 그리고 럭셔리 호텔이 아니라 게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할 때. 제주도에서 뜻밖의 일탈이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