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무료 인강카페 공인모는 이노 신토익 무료인강을 공개해 토익신유형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노 신토익인강은 기출 단어 통계 분석에 근거하여 단어 암기, 신토익교재 파트별 공부법, 시험 경향과 원리 설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문법 내용 등이 담겨있다. 또한 응시자격, 취득방법, 시험일정,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빈출 어휘들을 의도적면서도 반복적으로 포함하여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며 “긴 문장 이해에 대한 부담감도 줄여주고 본문에서 전개하고 있는 문제풀이기법도 ETS TOEIC 출제자입장에서 문제를 분석하고 쉽게 풀어갈 수 있게 공식으로 접근했다.”고 전했다.

 

공인모 토익대표강사 강균석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능력을 토익에서 묻고 있기에 출제자 입장에서 토익공부법을 따라가면 점수향상이 가능하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기반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토익 무료인강은 공인모 회원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토익시험일정에 맞춰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한 6, 7파트용 독해문제와 정기토익 해설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생활고와 시험 부담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