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우리컬러원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Jill2’(이하 질투)의 런칭을 기념하여 MD’s Pick 패키지를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도시탈출 패키지(24Hrs+질투크림), 타이트닝 포어 패키지(질투팩+아쿠아크림), 민낯 패키지(페이셜오일+질투크림)가 해당된다.

우리조명 그룹의 뷰티사업부인 ㈜우리컬러원은 도시오염 속에서 고통 받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연구하여 ‘그녀의 피부 질투 난다’라는 의미의 브랜드 ‘Jill2’를 탄생시켰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인 대표 제품은 각 시간대 별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24Hrs, 7AM, 9PM의 기초 케어 라인이다.

 

‘7AM’은 오전에 사용하기 좋은 에너자이징 모닝 라인(Energizing Morning Line)으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기초를 만들어 준다. ‘9PM’은 센텔라 리커버리 라인(Centella Recovery Line)으로 낮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관계자는 "‘24Hrs’는 하루 중 어느 시간대에도 잘 어울리는 어반 이스케이프 라인(Urban Escape Line)으로 미세먼지, 질소산화물 등 도시 스트레스 환경에 대한 노출을 완화해주는 베이스 성분을 적용했다. 특허 받은 4가지 허브 혼합물인 뷰티풀 허브스토리 성분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기능이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기초 케어 3개 라인 외에도 질투크림(Jill2 Cream)과 질투팩(Jill2 Pack), 페이셜 오일, 아이크림, 클렌징폼 등의 단일 제품도 선보인다.

㈜우리컬러원 관계자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피부의 자극은 최소화하여 자생력과 개선에 초점이 맞춰진 ‘질투’는 피부건강과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기초종합선물센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 브랜드 제품의 최적 조합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