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27일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 실용무용과 제이블랙 조진수·허니제이 정하늬 교수가 출연한 Mnet '힛더스테이지' 첫 방송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Mnet '힛더스테이지'는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으로 평균 1.8%(닐슨코리아 제공·전국기준· 이하 동일), 최고 2.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타깃시청률(남녀1534세)은 평균 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아이돌 그룹 멤버와 전문 댄스 크루가 한 팀이 되어 댄스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 보여줬던 그룹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아티스트만의 매력과 실력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출처(Mnet ‘힛더스테이지’)

Mnet ‘힛더스테이지’에서는 샤이니 태민, 소녀시대 효연, 씨스타 보라, 인피니트 호야, 블락비 유권, 몬스타엑스 셔누, 트와이스 모모, NCT U 텐이 출연해 댄스대결을 펼쳤으며, 한국예술원 허니제이 정하늬 교수는 씨스타 보라와 절친댄서로 출연하여 파격적인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크루로 출연하여 블랭크와 '데빌스' 무대를 선보인 제이블랙 조진수 교수는 “춤만 추는 것을 처음 봤는데, 진짜 멋있다. 허니제이도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고 평했다.

허니제이 정하늬 교수는 걸스 힙합팀 PURPLOW 팀 리더로 활동하며 뮤직비디오 매드클라운의 "화(Fire)"와 박재범의 몸매 댄서로 활약한 바 있으며, `2016 F/W 서울패션위크` 강기옥 디자이너 `기옥(kiok)` 콜렉션 오프닝쇼에 비욘세의 안무가인 존테와 함께 무대에 오른바 있다.

그리고 제이블랙 조진수 교수는 제이블랙, 제이핑크라 불리는 댄서로서 '댄싱9' 히든카드 매치와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킨 스트리트 댄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