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갈수록 더워지는 8월. 자외선 노출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이 유발 될 수 있다. 이에 가루미인은 천연 곡물팩의 효능을 공개했다.

가루미인 녹두팩은 피부를 진성시켜주고 영양공급과 모공수축에도 도움이 된다. 진행성 여드름에 녹두팩을 해주면, 피부 열을 가라앉혀주고 해독작용을 통해 여드름을 진성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녹두가루를 살짝 물에 적셔 비벼주면 거품이 나는데 지속해서 사용하면 미백 효과와 지성피부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며, 녹두가루와 세안제를 살짝 섞어서 마사지해주듯이 살짝 문지르면 녹두 알갱이가 피지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가루미인 돼지껍질팩 안에 있는 콜라겐은 피부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콜라겐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에 3분의1을 차지하고 있는 성분이다.
이 성분은 성인이 되면서부터 자체 생성이 저하가 되어, 피부 노화가 오기 시작하고 피부탄력이 줄어들게 된다.

이와 함께 근육이 약해져 얼굴 피부에도 주름과 쳐짐 현상이 일어나게 되는데, 콜라겐을 이루고 있는 글라이신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관리 해줌과 동시에 프롤린 및 하이록시프롤린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생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 돼지껍질에 함유되어 있는 알라닌 성분은 피부결을 곱게 만들어준다.

가루미인 율무팩은 피부 정화작용과 함께 모공관리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기미, 주근깨, 잡티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율무에 포함된 코익세놀라이드는 항염, 항암, 항 알레르기의 효과가 있어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피부 보습력이 떨어지며 쉽게 트고 갈라지는 피부에 효과가 좋다.

한편, 가루미인 쇼핑몰은 피부 타입별 다양한 곡물팩을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