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종로)] 풀리지 않는 장기 미제사건의 실체를 파헤쳐나가는 연극 <그놈을 잡아라>가 7월 29일부터 8월28일까지 한 달 동안 관객들 곁을 찾아온다. 연극 <그놈을 잡아라>는 2010년 초연 당시부터 지금까지 20만 명이 넘는 관객들을 동원하며 그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연극 <그놈을 잡아라>는 코믹과 서스펜스가 가미된 수사극으로 지방의 한 소도시인 충주에서 발생한 잔혹한 살인사건을 형사 ‘조용두’와 시나리오 작가 ‘남지운’이 함께 파헤치는 과정을 그려낸다. 이 연극의 가장 큰 흥미 요소는 공연 속에 담긴 수많은 복선과 함축된 의미들이 보는 사람들마다 다르게 해석된다는 것이다. 극을 즐기고 난 후에 친구들과 함께 그 의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드림씨어터 컴퍼니)

숨 막히는 추리극을 이끌어 갈 배우들의 라인업도 탄탄하다. 최근 영화 곡성, 아가씨 등에 출연할 뿐만 아니라 랩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발산한 이용녀, 영화 이끼, 공동경비구역 JSA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드는 배우 고인배 등이 출연하며 김지완, 한재영 등 실력파 배우들이 연극 <그놈을 잡아라>를 이끌어 나간다.

또한 이번 연극을 제작한 드림씨어터 컴퍼니는 서울시 지정 전문 예술단체로 그동안 공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해왔다. 참신한 소재와 진중한 이야기를 담아낸 창작극을 만들어 낸 수준 높은 공연 제작단인 드림씨어터 컴퍼니가 제작한 이번 연극 또한 높은 퀼리티의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 극이 진행되는 내내 등장하는 여러 복선과 장치들은 과연 누구를 범인으로 가리킬까. 끊임없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연극 <그놈을 잡아라>를 통해 올 여름 당신의 뇌는 섹시하게 등골은 오싹해지는 체험을 해보길 바란다.

■ 연극 <그놈을 잡아라>
기간 : 2016년 7월 29일 ~ 2016년 8월 28일
시간 : 평일20시 / 토요일15시, 19시 / 일요일 15시 (월, 공연 없음)
장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7, 대학로예술극장 3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