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강남)] 20세기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 작가인 ‘알베르 카뮈’의 소설과 한국 대중 음악의 대표음악가인 ‘서태지’의 음악이 만나 화제가 된 뮤지컬 <페스트>가 7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관객들의 곁을 찾아온다. 뮤지컬 <페스트>는 카뮈의 소설은 물론 서태지의 음악을 소재로 한 뮤지컬 제작은 세계 최초이기 때문에 공연계뿐만 아니라 음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로네뜨)

뮤지컬 <페스트>는 의학이 비약적으로 발전해 완치불가의 병이 없어진 조시에 페스트가 발병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소재로 다룬다. 입체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속도감 있는 전개를 바탕으로 생각지도 못한 재앙 앞에서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모습을 원작보다 더 실감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로네뜨)

또한 창작뮤지컬 <셜록 홈즈:앤더슨 가의 비밀>을 연출했던 노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서태지의 음악에 맞는 최적의 대본을 만들었고, 왕성한 작품 활동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김성수 음악감독이 편곡 및 음악 감독을 맡아 뮤지컬의 완성도를 한껏 더 높였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로네뜨)

캐스팅 또한 뮤지컬계의 최고 베테랑들이 모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다현, 박은석 등 뮤지컬계에서 10년 이상 활동한 간판급 배우부터 국민아이돌 god의 손호영, 피에스타의 린지, 보이프렌드의 정민까지 다양한 연예계 스타들이 출연하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창작뮤지컬 <페스트>를 통해서 카뮈의 철학적 울림과 서태지 음악의 시대정신이 최고의 시너지를 꼭 느껴보기를 바란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 - 로네뜨)

■ 뮤지컬 <페스트>
기간 : 2016년 7월 22일 ~ 2016년 9월 30일
시간 : 평일 8시 / 토 2시, 6시 30분 / 일 3시
장소 : LG아트센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