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미고톡이 서울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전화.화상영어 부분에서 1위를 수상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조사를 하고 리서치 결과 및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 업체는 필리핀 현지에 직접 어학센터를 운영하며 LMS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인력과 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한국 매니저와 담당 강사가 수강생의 학습을 직접 관리하며 밀착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학습효과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토익스피킹과 동일한 평가기준의 레벨평가시스템(OPES)를 개발해 모든 강사가 표준화된 평가방식을 따르도록 훈련하고 있다.

아미고톡 변노을 대표는 "전화영어사가 제시하는 커리큘럼에 무게가 실리기 위해서는 먼저 학생의 실력을 정확히 측정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며 "부정확한 레벨테스트 문제를 개선해 고객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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