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호기자] 국내 최초 지식교양 전문 언론사 ㈜시선뉴스는 새로운 개념의 요리방송 프로그램 ‘요리조리 쿡!’을 선보인다.

‘요리조리 쿡!’은 시청자들이 100%활용할 수 있는 요리 프로그램을 지향하며 다양하고 창의성을 가진 요리비법을 체계적으로 전달한다.

‘요리조리 쿡!’은 쉽고 빠르게 레시피를 배우고 바른 먹을거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감각적인 웃음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또한 지금까지 어떤 방송에서도 공개 된 적 없었던 제대로 요리의 맛내는 비법을 최고의 요리사가 한 접시의 요리로 표현한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제작된다.

 

시선뉴스는 레슨업 ‘요리의 모든 것’, ‘요리 레시피 시즌 1, 2’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축적된 요리 프로그램 제작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이해도, 탄탄한 구성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영상 퀄리티와 정확한 정보, 그리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고 신선한 요리 프로그램 ‘요리조리 쿡!’은 8월 초 방송이 시작될 예정이며 시선뉴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음, 구글, 줌, 네이트 등 모든 포털뉴스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U+IPTV, 곰TV, 전국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