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분 염색기술 특허를 보유한 ㈜기린화장품이 중국 시장 판로확보와 브랜드 홍보를 위해 오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제45회 중국 광동 국제미용박람회(추계)’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기린화장품은 중국 내 상표등록이 되어 있는 ‘아스산타 1분 헤어칼라’를 주력제품으로 염모제, 헤어케어, 바디케어,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SBS 생활경제 <반짝 아이디어 중소기업>에서도 소개가 된 바 있는 ㈜기린화장품은 1분 염색 기술특허(대한민국특허 10-633439/미국특허7416566)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미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2005년에는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현재, 중국 CFDA허가를 받은 제품들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을 겨냥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제45회 중국 광동 국제미용박람회’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상하이 미용 박람회와 함께 중국의 3대 화장품 전문 전시회이다.

㈜기린화장품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진성 바이어 발굴과 수출 증대, 그리고 글로벌 화장품 시장 동향 및 소비 트렌드 파악 등 시장조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