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민병철유폰이 새 광고 'Hello'편을 공개함과 동시에 새 광고 영상 출시를 기념해 ‘다섯 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다섯 글자' 이벤트는 민병철유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Hello편을 감상한 후기를 다섯 글자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긴 이들을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만원 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민병철유폰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광고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전화영어회화 무료수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무료수업 역시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신청하여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민병철유폰은 외국인 강사와의 1:1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외국인 강사와 1대1 말하기와 글쓰기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4단계 유폰 학습법을 통해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PC 모두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동안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바쁜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꾸준히 영어회화 연습이 가능하다. 민병철유폰 전화영어는 이를 바탕으로 영어회화 소비자 선호도 1위(한국 미디어 리서치 주관)를 차지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