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STAR '생방송 스타뉴스' 캡처
김태형이 사고 이후 최초로 심경고백을 했다.

배우 김태형은 2월 4일 방송된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생활고로 아내가 아이들을 살해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해 8월 중견 배우 김태형 전 아내는 10살도 안 된 세 아들을 살해해 세상을 놀라게 했다. 김태형은 KBS 드라마 '산너머 남촌에는' 시즌1에서 노총각 대식 역을 맡아 순박한 이미지로 얼굴을 알렸다.

사건 발생 직후 김태형 실명이 공개되는 건 이번 인터뷰가 처음이다. 김태형은 끔찍한 사건 후 극단적 생각까지 할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신앙 힘으로 아픔을 이겨냈다고 밝히며 그간의 힘들었던 심경을 토로했다.

김태형은 이날 인터뷰에서 "꼭 천국에 가 우리 아이들을 만나야겠다는 아주 귀하고 값진 소망이 생겼다"며 "무료 연기지도로 재능기부하며 헌신하는 삶을 살고 있다"고 가슴 아픈 사건 뒤 근황을 공개했다.

김태형은 "생활비가 부족해 아내가 싸운 후 이런 일을 벌였다고 보도됐는데 사실이 아니다"며 "서민들이 생각하는 그 이상은 늘 (아내에게)벌어다 줬고 빚도 갚아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태형은 "사건 직후 아내와 이혼했다. 나한테 인정 못 받고 시부모한테 힘들어 그런 일을 벌였다고 하더라. '용서한다'는 말은 유희 같다. 나는 다 내려놨다"고 심경고백했다.

한편, 김태형은 김나사로로 개명 후 활동을 재개했다. 김태형은 KBS 1TV 대하사극 '대왕의 꿈'에 신라시대 3대 문장가 강수 역으로 투입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