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프리미엄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가 최근 진행한 ‘0원 이벤트’에 성공한 학생들을 위한 ‘찾아가는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첫 주, 서울/경기 일대 고등학교 4곳에서 진행됐다.

학생들에게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된 ‘0원 이벤트’는 한달 간 매일 2시간 이상씩 공부하는 독서실 이용 학생들에게 등록비 환급 또는 무료 등록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관계자는 “지난달 실시된 0원 이벤트에는 총 1,298명의 중고등학생 회원이 참가해 월 평균 93%라는 놀라운 출석률을 기록했다”며 “이번 찾아가는 시상식 행사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한 달 간 매일 2시간 이상 공부한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고등학생들에게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랜램프라이브러리는 0원 이벤트 성공자 중 찾아가는 시상식을 신청해 채택된 학생들의 학교를 직접 방문해 해당 학생에게 수료증과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간단한 게임을 통해 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는 한편, 학급 친구 전원에게 선물과 그린램프라이브러리 3일 무료 체험권을 증정했다.

‘찾아가는 시상식’ 주인공 중 한 명인 분당대진고 3학년 학생은 “0원 이벤트 덕분에 하루 두 시간 이상씩 공부하는 습관이 생겼다”며 “찾아가는 시상식에 당첨돼서 졸업 전에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준 그린램프라이브러리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앞으로도 ‘0원 이벤트’와 ‘찾아가는 시상식’과 같이 학생들의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