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감성 작곡가 정키의 2016년 첫 디지털 싱글 앨범 ‘LISH’가 발매되었다.

타이틀 곡 ‘바라지 않아’는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보컬 소정이 참여해 대중들의 관심을 더하고 있다. 소정은 그간 <보이스 코리아>, <복면가왕> 등을 통해 실력파 가수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정키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어떤 작품이 나올지에 대한 관심이 발매 전부터 뜨거웠다. ‘바라지 않아’는 그간 발매되었던 정키 특유의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인연이 돌아오길 바라는 애절한 감정을 여자의 입장에서 노래한 곡이다.

 

수록곡 ‘스치는’에서는 KPOP스타 시즌1에서 의경으로 열창했던 백지웅이 참여했다. 백지웅은 정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EMOTION’의 수록곡 ‘너를 만나’의 객원보컬로 정키와는 두 번째 호흡을 맞추고 있다.

‘바라지 않아’ 뮤직비디오 에서는 배우 ‘이이경’과 ‘이선빈’이 출연해 이별하는 남녀를 연기했다. 사랑했던 기억에 힘들어하며 떠나간 옛 연인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여자의 마음과 가슴 아프지만 떠날 수 밖에 없는 남자의 심정을 담았다.또한 배우 ‘이이경’‘이선빈’ 이 두 배우는 아티스트 정키를 위해 응원 영상을 전달 했었던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정키의 소속사 도우즈 레코즈 관계자는 “정키의 감성을 담은 앨범은 맞지만, 조금씩 변화하려 노력하고 있다. 대중들에게 낯설지 않게 다가가면서도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제작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이번 앨범은 그 시작인 만큼 준비 기간이 오래 걸렸다. 대중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정키의 첫 싱글 앨범 ‘LISH’는 9일 자정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