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경남, 양산 지역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양산 웨딩혼수 박람회'가 6월 11일(토)과 12일(일) 양일간 양산 크리스탈웨딩홀 5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컨설팅 업체 쿠잉웨딩과 양산더파티, 크리스탈웨딩홀, LG베스트샵 부산본점이 주최하고 주관하는 행사다.

부산의 웨딩드레스샵 라비에벨웨딩과 이승진웨딩이 입점할 예정이며, 올해 예식을 올릴 사전 신청자에 한해 2016년 신상 드레스와 턱시도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산의 유명 웨딩스튜디오 샘플을 직접 확인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혼수가전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엘지전자와의 업무협조로 LG베스트샵 부산본점에 혼수가전을 구입하면 임직원할인가를 적용한 가격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양산 크리스탈웨딩과 쿠잉웨딩 등 참가업체별 1:1 개별 상담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통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다.

박람회에서 계약을 체결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14K 다이아목걸이와 신부반지제작권, 다리미, 토스터기, 믹서기, 미니오븐기 등 경품을 증정하며, 천연라텍스배게, 맞춤정장, 미백크림, 신부배자와 같은 상품을 전달한다.

또한 모든 박람회 참가자에게 '미라클 레이져' 마스크팩을 선물로 증정하고, 웨딩 상담 시엔 프리미엄 보틀, 패션귀걸이, 맞춤셔츠, 양산 더파티식사권을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양산 크리스탈웨딩홀 토탈계약을 맺으면 더파티식사권과 함께 주례섭외, 폐백음식, 식전영상, 웨딩슈즈, 리허설 메이크업, 모바일청첩장 등 옵션상품을 전액 지원받게 된다

쿠잉웨딩의 이강민 대표는 "부산웨딩컨설팅 쿠잉웨딩과 양산더파티 크리스탈웨딩홀이 힘을 합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부산의 프리미엄급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