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프리미엄 에코 사이언스 화장품 브랜드 아꼬제(ACCOJE)가 출시 예정인 신제품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라인’ 제품을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 협찬한다.

출시를 앞둔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라인은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토너,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로션,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젤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촉촉함과 생기를 더하는 수분 라인 화장품이다. 제주산 흑무 등 자연에서 온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7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했다. 특히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젤크림의 경우,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4주 사용으로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꼬제가 협찬하는 ‘하이드레이팅 아쿠아 라인’ 제품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의 주인공인 봉해령(김소연)을비롯한 여러 등장 인물들의 생활 공간에서 다양하게 연출 될 계획이다. 아꼬제는 가화만사성 협찬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꼬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꼬제가 협찬을 지원하는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들을 훈훈하게 그린 드라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