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한국치유요가협회는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힐빙요가&필라테스 컨퍼런스 2016 (Healbeing Yoga & Pilates Conference 2016)을 「테라피요가&필라테스의 현재와 미래」 라는 부제로 오는 6월 18일(토)~19(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현대요가의 트렌드인 테라피요가와 필라테스의 현재모습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테라피요가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제시하는 공유의 장으로, (사)한국치유요가협회와 (사)한국스포츠문화재단이 주관하며 요가강사 & 필라테스강사를 비롯해 요가&필라테스 등의 헬스산업 종사자 그리고 건강과 힐빙에 관심있는 일반인 모두가 참여가능하다.

 

HYPC 2016의 프로그램은 요가의 심신치유 및 정화에 근간을 두고, 질환별 생활치유와 시기별 맞춤요가부터 현대요가 및 필라테스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아크로빈야사, 젠링플로우 까지 일반인부터 전문요가강사까지 쉽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6월 18일 2시부터 시작되며 강의시간대별로 Section 1~5까지 총 53강좌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심리적 치유를 위한 요가심리학과 싱잉볼 힐링명상 그리고 끼르딴과 신체균형 및 근력강화를 위한 아크로빈야사와 린다코어요가 베이직 그리고 보수요가 및 요가휠 등이 2일차에는 카오시키&탄다와, 엘라스틱밴드모션과 아유르베다와 차크라 등 역동적이면서도 요가의 깊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기구필라테스와 힐링요가트레이너 단기수료과정은 컨퍼런스 내 모든 섹션에서 운영된다.

힐빙요가&필라테스 컨퍼런스 2016의 신청은 총 53강좌별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한국치유요가협회 네이버카페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