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패션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miniGOLD)가 다가오는 5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장미모양 팬던트를 메인으로 한 로즈컬렉션은 8가지 상품이 마련됐는데 따뜻하고 페미닌한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장미를 문양으로 담은 각 제품은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미니골드는 로즈컬렉션을 구매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향수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된 5명에게는 향수가 랜덤 증정된다.

한편, 미니골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숫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미니골드의 ‘숫자로 알아보는 성년의 날, 로즈데이 퀴즈 이벤트’는 두 기념일에 관련된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숫자를 댓글로 달면 참여된다. 해당 이벤트는 역시 24일까지 진행되며, 5월 26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로제 러브 귀걸이를 5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미니골드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에게 영원한 장미를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두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성년의날, 로즈데이와 관련된 행사에 참여해 더욱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