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운동’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운동장에서 멀리뛰기를 하는 꿈
운동장에서 멀리뛰기기를 하는 꿈은 직장과 관련된 꿈입니다. 직장에서 승진하여 중앙 또는 지방으로 자리를 옮기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2. 운동장에서 높이뛰기를 하는 꿈
높이뛰기를 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위치보다 승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때문에 현재의 장소나 자리에서 승진하여 권위와 영예를 차지하게 되며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물가상승, 주식상승, 인기상승 등이 있다.

3. 학교 운동장에 관한 꿈
학교 운동장은 직장, 신문지면, 회사 내 권력 등을 상징 합니다. 그래서 이 장소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 직장, 회사 내의 향후를 나타냅니다.

4. 축구시합에서 골대에 공을 넣어 승리하게 되는 꿈
축구 시합에서 이기는 꿈은 장래가 밝고 사회적으로 명성이 있는 취직 또는 전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같은 계열사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경영을 하거나 학문적인 논쟁 등에서 승리하여 개인이나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5. 스키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하늘을 나는 꿈은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죄다 풀리고 소원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즐거운 여행을 가게 되거나 이민, 유학, 승진, 당선, 합격, 입사, 학위, 자격취득, 성공, 승리, 횡재 등의 길운입니다.

6. 야구나 골프 등 공을 치고 때리며 운동을 하는 꿈
야구나 골프, 테니스, 탁구 등 공을 치고 때리며 운동을 하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신체가 쇠약해지는 의미는 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어른과 어린 아이가 운동 경기를 하는 꿈
어른과 어린 아이가 함께 운동 경기를 하는 것은 어른의 생각과 어린 아이의 생각이 서로 대립하고, 이로 인해 괴로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운동장이나 길에서 장애물 경기를 하는 꿈
장애물은 말 그대로 어려움을 의미하며, 때문에 장애물 경기를 무리 없이 잘 마친다면 산전수전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9. 손 운동에 관한 꿈
손 운동은 교섭을 의미하는데요, 때문에 손 운동을 활발하게 하는 것은 타인과 활발한 교섭을 하고자 하는 소망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10. 운동화를 신고 아침 일찍 조깅을 하는 꿈
운동화를 신고 오전 조깅을 하는 꿈은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수월하게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혹은 여행을 가게 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운동’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