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스테틱하우스의 홈케어 헤어 클리닉 ‘Cp-1(씨피원 단백질 클리닉)’이 공식 홈페이지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p-1 단백질 케어는 모발과 동일한 성분을 함유한 헤어 토털 솔루션으로 집에서 전문가의 관리를 받듯 머리결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헤어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낸 Cp-1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4년 출시 이후 500만개를 판매했고, 일본과 홍콩, 대만에 수출한 바 있고, 뉴질랜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에스테틱하우스 측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런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Cp-1 단백질 케어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런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회원들은 Cp-1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다. 선착순 신규회원 1천 명에게는 Cp-1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가입 후 첫 구매 시 매일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회원가입 이벤트는 30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Cp-1 공식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리포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Cp-1 베스트셀러 랜덤박스를 선물하고, 홈페이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에스테틱하우스 관계자는 “헤어 단백질 케어 시장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Cp-1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통해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있는 이벤트를 진행, 많은 고객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